종로구영유아플라자, 어린이들을 위한 ‘어린이날 행사’ 개최
-과학을 테마로 하는 ‘체험ZONE’, ‘볼거리ZONE’, ‘먹거리ZONE’ 진행
□ 종로구영유아플라자(센터장 김은미)는 어린이날을 맞아, 오는 5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종로구 보육정보센터에서 ‘종로구영유아플라자는 보물섬’이라는 주제로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과학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.
□ 본 행사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끌 신기한 과학을 테마로 하는 ‘체험ZONE’, ‘볼거리ZONE’, ‘먹거리ZONE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선보일 예정이다. 이미 약 200여명의 어린이와 부모들이 참가 신청을 마쳐 행사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미리 엿볼 수 있었다.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종로구영유아플라자 홈페이지(www.jnccic.or.kr)나 유선상(02-737-0898)으로 확인 할 수 있다.
□ 알차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위해 준비된 본 행사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(이사장 이시형)의 사회공헌 차원에서 무료로 진행된다. 재단 이시형 이사장은 “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해 어린이와 부모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”이라며, “신기한 과학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다.”라고 말했다.
□ 종로구영유아플라자·보육정보센터는 생명보험의 ‘생애보장’ 정신을 바탕으로 보육의 공교육 기반을 확립하여 보다 질 높은 보육환경을 조성하고, 학부모 및 보육종사자에게 보육과 관련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 생명보험재단에서 여성의 일·가정 양립과 저출산 해소에 기여하고자 2013년 1월부터 종로구의 위탁을 받아 직접 운영하고 있다.